[일상] 프랑스 렌즈 구입하기 #인터넷구매 #소프트렌즈

2018. 8. 3. 01:58일상

반응형
저는 평소에는 안경을 자주 끼지만
여름에는 도저히 땀때문에 안경을 ㅠㅠ
그래서 렌즈를 여름에 끼는데

한국에서 사온 렌즈들이 똑 떨어졌어요
사실 사온 양이 딱 6개월치라서 곧 떨어지겠지... 했는데
정말 이제는 더이상 남은 렌즈들이 없고
여름은 다가오고 ㅠㅠ

그래서 프랑스에서 렌즈를 구매할 방법을 찾아봤어요
안경같은경우는 안과에서 진단서를 받아야지 안경점에서 렌즈를 넣을수 있지만
소프트렌즈는 긴가민가 하던차에
인터넷사이트에서 가격이 더 저렴하더라구요
처음에는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매하는게
너무 의심의심했는데
제가 구매한 사이트는

https://www.lentillesmoinscheres.com

인데요

인터넷에 lentille paris라고 치면 여러사이트가 나오는데 비교해보니 이 사이트가 가장 저렴한것같았어요
그리고 Sensee라는 안경체인점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더군요!

저는 소프트 렌즈를 구매했는데
불어로 lentilles souples 입니다
사이트에선 하드렌즈는 판매하지않고 소프트렌즈를 판매하고
일회용부터  2주용 한달 3달등 연속착용렌즈도 판매합니다

유명한 바슈롬, 아큐브, 쿠퍼비전 등등 부터 작은 브랜드까지 생각보다 종류가 많더라구요 한국에서는 판매하지않은 렌즈 종류도 팔구요

제가 원래 써본건 바슈롬의 바이오트루 원데이, 쿠퍼비전 프로클리어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 원데이, 아큐브 오아시스 2주착용, 시바비전 프레시룩 원데이 인데요

저는 바이오트루 사용후 만족감이 높아서 바이오트루 살까하다가 예전에 프로클리어 원데이도 만족도가 높았는데 저 사이트에서 프로클리어가 세일하길래
구매했어요!

사실 이번은 2번째 구매고
쿠퍼비전 바이오메딕 구버전 30개입 구매를 먼저해보고 나서 나쁘지 않은것 같아서 재구매 해봤어요

짜잔

저는 쿠퍼비전 프로클리어 원데이 90개입
+
쿠퍼비전 마이데이 원데이 5개입 (증정)

이렇게 구매했어요
쿠퍼비전 마이데이 원데이는 쿠퍼비전 제품 구매하는 사람에게 증정하는거였어요

사실 제가 첫구매때 쿠퍼비전 바이오메딕스 30개입때도 저 증정품을 받아서 ㅎㅎ.. 넘나 좋은 증정품

세일하길래 유통기한이 짧다고 생각할수도있지만

2022년까지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메이드인 유케이 ! 영국생산제품이네요!



배송비를 내고 집으로 배송도 있는데
매장배송으로 선택해서 무료배송!

첫구매땐 3유로 할인쿠폰도 주기때문에 꼭 이용해보시길 추천

프랑스 유학생활동안 렌즈구매때문에 고민 많으신분들에게 인터넷 구매 추천드립니다!
사실 외국에 있다보면 한국에서 해결하기 쉬운 사소한 문제도 크게 다가오곤 한데요
저도 5년을 넘게 살면서 올해되서야 렌즈를 프랑스에서 사봤어요
사람사는건 결국 같은건데 왜 이렇게 어렵게 느껴졌던건지 모르겠네요 히히

아마도 하드렌즈는 하드렌즈 용품만 파는걸로 알고있삽니다..ㅎ
다른 소프트렌즈용품들도 판매하지만
한국이 더 싸요 ㅠ
그게 참 아쉽지만
렌즈가격은 한국이랑 비슷합니다!



역시 프랑스에서 인터넷 구매는 구글링아니겠어요? ㅎㅎ

그럼 궁금한건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