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방콕] 방콕 쇼핑 리스트 #Thann아로마우드 #쿨링파우더 #꿀

2020. 1. 29. 01:00일상

반응형

다들 여행가기전에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 검색 해보시나요?
전 합니다!!
8년전에 방콕에 다녀왔지만
그땐 너무 어려서
뭘 사갈 생각도 없었지만
이젠 쇼핑의 연륜을 탑재한 상태로
방콕에 가니 또 다른 세계

다만 쇼핑하면서 점점 더 느낀건
더이상 외국에 나와서
꼭 사야할 쇼핑리스트는 없다
였습니다

대략 살펴보니
꿀, 쿨링파우더, 코끼리바지, 디퓨져,
짐톰슨, 라탄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엄청 끌리는건 디퓨져정도..?

별거없는 쇼오핑 리스트 시작해볼게요

1. Thann 탄 아로마 우드

방콕엔 여러가지 디퓨져등 향기로 유명한 브랜들가있는데 대표적으로
Thann, 카르마카멧, 포퓨리 인것같아요
셋 다 그래도 고가의 제품이지만
절 가장 사로잡았던건
Thann 탄의 아로마우드 였습니다 ㅎㅎ
이거 아님 다른건 사고싶지 않았숩니다..😅

구매는 시암센터에 있는 Thann 매장에서 했어요
제가 아이콘 시암매장도 가봤는데
거긴 아로마우드를 안팔아요ㅠㅠ
그래서 다시 시암센터 가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890바트
전 투어리스트 카드를 사용해서 5% 할인

845.50바트에 구매했어용

우드에 오일을 몇방울 떨어트려서 놔두는 방향제로
우드는 시나몬스틱으로
방향, 정화(?), 벌레 쫒아주는 기능이 있다고해요
오일은 오렌지 느낌..?
스틱타입의 디퓨져가 아니라서
향이 막 격하게 퍼지지 않습니다
그게 참 좋아요

시나몬스틱 과 함께 들어있는
에센셜오일이요

이 외에도 또 같이 구매한

라벤다&로즈마리 에센셜 오일 입니다
향이 진짜 제 취저 ㅠㅠ
가격은 790바트입니다
엄마는 무인양품 초음파 가습기에 넣어서
사용중이에요

친절한 매장언니가
엄마랑 같이 구매한 아로마 에센셜오일 담아주시면서
샴푸 컨디셔너 샘플을 두개 챙겨주셨어요 ㅎ

가실가면 시암센터로 추천드려요
만약 Thann에서 스파를 받고싶으면
아이콘시암으로 가세요




2. 꿀

제가 짜뚜짝시장에 가지도 않았고
따로 지인들 선물 고르는게 어려웠어요
이게 참 더 줄게 없더라구요..ㅠ
고르다 고르다가
공항 샵에서 구매했어요
작은튜브로 개당 40바트에 구매했습니다~
튜브타입이라서 선물용으로 좋겟구나 싶었어요
태국은 꽃이많아서 가짜꿀 만드는게 더 어렵다고..
신뢰해서 샀슈

뭔말인지
태국어는 어렵습니다

3.쿨링파우더

이건 여름에 쓸려고 샀어요
습하고 더울때 사용하면 얼매나 좋다구요
특히 접히는 부분엔 최고~
이거 좋다는 글을 예전에 봐서
믿고 한번.. 면세점에서 보여서
구매해봤어요
가격은 두개에 120바트..?

영어로도 설명되어있어요

옆에 폰즈 비비파우더 미니 사이즈 사고싶었는데
4개세트로 팔아서 패스..
안쓸거 난 안다

4.모기퇴치제

여름에 사용해보고싶어서
마트에서 생각없이 사보았어용
가격은 95바트!
여름.. 모기 두고봐라
동남아의 쓴맛을 보여주갔어

5.망고

저런 망고가 맛있어서
고메마켓 둘러보다가
6개 세트 599바트에 구매했어용
한개만 나온건
다 먹어섷ㅎㅎㅎ

6.팟타이키트

전 팟타이매니아로
방콕에서도 1일 1팟타이 실천했어요
한국에서도 느끼고싶어서
팟타이 키트 구매햇어용
블루엘리펀트 팟타이 120바트
마트에서 산 팟타이 100바트
요렇게 두종류 샀습니다~

이것또한 태국을 추억하며
미리 먹었습니다...

7.피쉬소스

쏨땀을 한국에서 먹고싶음마음에
샀어요
고급져보이는 케이스가 절 이끌었..
정확한 가격은 기억안나지만
별로 안 비쌌어요

그 외엔 구매한게..
방콕 터미널21에 제가 8년전에 파우치산 매장을 발견하곤 너무 신나서 들어갔은데
웃긴건 아직도 그 파우치를 쓰고있어서
새거 사기엔 뭐 해서 ㅎㅎ
그냥 캐릭터 스티커 사왔습니당
가격은 40바트
좀 비쌌지만 뭔가 반가운마음에 소비

또 엄마가 망고비누 3개에 100바트에 구매했는데
향이 참 좋았고 달달햇스요
선물용으로 이미 나눠주셔서 사진은 없어요~

 뭔가 큰 일한것처럼 느껴져요
오랜만에 쇼핑리스트를 작성하니
이번여행은 정말 먹으러 다니는거에 집중해서
쇼핑은 아이쇼핑만 하고
훅훅

제가 볼땐 이제는 유니크한 쇼핑구역은
시암센터 뿐..?
솔직히 다른곳은 다 비슷햇어요
시암센터에 좀 특이한 편집샵두 있구요

아이콘시암도 지하에 있는
쏙시암 빼놓곤 다 비슷비슷?

이젠 쇼핑보단 휴양에 더 재밌나봐요 ㅎㅎ

궁금한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