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무인양품 MUJI 손수건 자수 맡겼어요 ✌🏻

2020. 2. 16. 01:55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무인양품에서 자수서비스해주는걸 봤어요
프랑스에선 애기옷에서만 자수를 해줬는데
제가 물어봤을땐 구매한 셔츠가 얇다면
가능하다고도 했어요!!

한국 무인양품에서는
손수건, 가방, 신발 등등
왠만한? 재품에는 가능한것같아요 :)

일주일을 기다리고 받은 손수건!

저는 무인양품 잠실점(롯데마트에 위치)에서
구매했는데
굳이 먼저 제품을 데스크에서 계산하지않고
자수할때 새 제품 가져와서
제품과 자수를 동시에 계산 가능해요

저는 동백꽃 자수 중간사이즈로 선택
파란체크와 동백 조합이 좋지않나유?

얇은 손수건에 자수를 넣으면
쪼굴쪼글해질 가능성 있다고 했는데
전혀!!

너무 예뻐요

제가 한 자수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왜 일주일 이나 걸리는지는 사알짝 의문이지만
재밌는 경험이었고
아마도 다른 제품에도 시도해볼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