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롤반 스프링 노트 Rollbahn

2020. 3. 27. 01:58일상

반응형

<나의 문구여행기>를 보면서
보자마자
뭐지 이 노트는 했던
롤반 Rollbahn 노트

사실 이름만 보고
독일제품인가...?
했는데
일본브랜드더라구요...ㅠ

왜 이름 롤반으로 지은건지
약간 훼이크 같았어요

한국에선 구하기 어려운데
우연한 계기로 선물 받았습니다

제가 선물 받은 제품은
롤반 작은사이즈의 스프링노트인데
사실 사진으로 봤을땐
표지가 종이더라구요
플라스틱 소재일줄알았는데
근데 롤반이 한국에선 비싸요ㅠ
저것도 작은 손바닥만한건데
7800원정도래요

격자 무늬의 노란종이에요
전 저런 격자무늬(?) 가 좋더라구요
좀 더 자유롭게 노트할수있어서요

근데 이 노트의 신기한점은

맨 뒷장에
비닐이 세장정도 있어요
은근 유용할것 같아요
메모지같은걸 넣어도 좋고
기록을 하는 용도로 쓸때
중요한 작은 서류같을걸 넣으면 좋을것같아요

저는 작은 노트들은 저렇게
고무줄 이있는게 좋아요
가방속에서 돌아다니면서
종이가 구겨지는게 싫더라구요

그런걸 방지해주는 고무줄!!

롤반...제 첫 롤반이라서
어떤 용도로 쓸지 고민되네요
그리고
나중에 또 구매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