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압구정 맛집 샤오짠 / 대만요리 전문점 / 압구정로데오맛집

2020. 6. 8. 14:25일상

반응형

오늘은 우연히 발견한
맛있는 요리집 리뷰를 해볼려고 해용

압구정에 위치한 대만요리 전문점입니다

사오쨘

제가 주문한건

마라치킨 15,000
탄탄면 9,000
샤오롱바오 4,500
돼지고기 덮밥 사이즈업 6,500
마파두부덮밥 6,500

이렇게 총 6가지를 주문했어요

마라치킨!
생각보다 마라맛이 안났어요ㅠ
내가 바란건 입안을 가득 매우는 마라의 향기였는데
베이비 마라였습니다

가장 맛있었던 돼지고기덮밥 사이즈업!

사이즈업 하길잘했어요
그냥 떠먹어도되지만
안에 밥이 양념ㅇ 몰려있을수도있어서
되도록이면 섞어드시는걸 추천
저 안의 계란은 아주 별미입니다

탄탄면!
사실 가장 무난했던 음식이에요
뭔가 내가 생각하는 탄탄면은 아니였쥬
그래도 이게 가게마다 다르니까..

다른것인
마파두부덮밥 사진이없네요

사실 요리 나오고나서 좀 적은것같아서
급하게 추가주문해서
사진을 까먹엇어요 ㅠㅠ

마파두부는 콩맛이 강했고
밥이랑 아주 잘어울러졌어요

샤오롱바오는 대만의 느낌을 바라지말고
먹는다면
그냥 무난한 요리
육즙이 많지도 않습니다

갔을때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고
음식도 빠르게 나왔어요

뭔가 뇌리에 팍 박힐만큼의 맛집은 아니지만
그냥 무난무난하게
흘러갔던 곳이에요

대만을 추억하고싶은 분들께
한번은 추천드려요

방금 찾다가 알았어요
헨리가 하는곳이군요
네 그렇군요...

개인적으로 고수가 나오면 참 맛있겠군
했습니다

샤오쟌 인스타그램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