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내가 먹는 영양제 리스트 #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솔라레이 비타민D3+K2 #솔가 비콤플렉스 100 #덴마크유산균이야기

2020. 5. 15. 20:12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제가 먹는 영양제 이야기 해볼려고합니다

한 해가 갈수록 영양제의 필요성을 느꼈어요
제가 장기간 출장 가는동안
종합비타민을 섭취했어요
사실 그땐 잘 못느꼈는데
서울에 다시 돌아와서
까먹고 영양제를 한 3일 안 먹으니까
진짜 바로 아침마다 너무 피로함..

그때부터 영양제를 어느정도 맹신😃

요즘 제가 구비해놓고 먹는 영양제를
소개해봅니다
저도 여러가지 찾아보다가
이제 당분간은 이렇게 정착하려고해요

이렇게 총 4가지를
먹고있습니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60캡슐 (2달분량)

유산균이 이제는 현대인의 필수 영양제!
사실 아무리 비싸고 좋은 유산균도
나에게 맞지 않는다면
나에게는 좋은 유산균이 아니라고들 하죠

프로바이오틱스의 유산균은
이 균주가 어디냐!!
그것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합니다
덴마크 유산균 이야기의 균주는
크리스찬 한센으로
3대 회사중 하나죠
믿고 구매했어요

사실 이 브랜드 제품은 처음 섭취해보는거라서
많이 사면 더 저렴하지만
소량 먼저 구매해보고 재구매를 결정하려고합니다

아직까진 잘 맞는것 같아서
다먹고 나선 재구매할예정입니다

한알의 크기는 이정도 입니다
유산균 크기가 작아서
알약을 못먹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을 크기입니다

솔가 비 콤플렉스 100
SOLGAR B-COMPLEX ‘100’
50타블렛 (약 1달 반 분량)

비타민 B는 현대인에게 활력(?)을 주는 비타민이죠
지친 몸과 피로감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해요

저는 다른 직업군에 비해서
하루 노동시간이 긴편에 속해서
무조건 먹어야할것같아서
종합비타민도 비타민B군 위주로
구성된 제품을 섭취했어요

솔가는 워낙 영양제로 유명한 회사라서
사봉 패브릭미스트 구매할때 같이 구매했어요

한알의 크기가 다른것에 비해서
조금 큰편에 속해요

비타민B는 지용성 비타민이라서
식사하고 직후에 먹는게 가장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자기전에 먹게되면
수면방해를 유도할수있어서
자기전엔 절대 xx

근데 전 그것도 모르고
매번 자기전에 폭풍흡입 ㅎㅎ

그런데 재구매는 안 할 예정..
다른건 다 괜찮은데
냄새가 너무 강해요
뚜껑들 열자마자 그 특유의 냄새가
약간 역해서 ㅠㅠ
더 좋은 비타민B를 찾아볼 예정입니다

솔라레이 비타민D3 +K2 (5000IU)
SOLARAY Vitamin D3 + K2
120캡슐 (4개월 분량)

다들 비타민D가 필수 비타민 이라고 해서
저도 한번 구매했어요
이건 유튜버 유나님의 추천으로 한번 사봤답니다

요즘 현대인은 비타민D결핍이 심하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한번 먹어보는데
한캡슐당 5000IU 라고하는데
사실 하루 섭취량보다 많다고하지만
5000IU는 그렇게 몸에 무리가 가지않는다 해요

한 알의 크기는
유산균 보단 크기만 또 그렇게 크지도 않아서
목에 걸리지 않습니다

내츄럴플러스 알티지 오메가-3 1200
naturalplus r-TG OMEGA-3 1200
60캡슐 (2개월분량)

오메가3가 혈관청소(?)를 도와주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준다고 합니다
뇌기능도 활성화해주구요

그래서 꼭 챙겨먹고있습니다

오메가3를 선택할때 한알에 들어있는 함량과
어떤걸로 오메가3를 추출해 내었는지가
중요하다고해요

이 제품은 소형어류에서 추출했고
한 알당 섭취했을때 가성비가 가장 좋았습니다

다른 제품들 중에서는 중형어류에서 추출해서
중금속에 대해서 조금은 노출되어있기때문에
소형어류가 가장 안전!
그리고 함량도 가장 적절했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습기에 강해요~

살짝 큰 크기의 오메가3
전 예전에 오메가3를 섭취하고나서
계속 비린내가 올라와서
절대 안먹어야지 ㅠㅠ 했는데
이건 몸속에서 터져도 비린내가 안난다고해서
구매했는데 진짜 안나요

제가 고르는 기준은

1. 오메가3 추출은 소형어류에서
2. 개별포장
3. 섭취 후 비린내가 올라오는지
4. 가성비

이 4가지의 기준에 가장 적합했고
만족해서
다음번 재구매 각입니다

이걸 찾아볼때 크릴오일을 추천하는 글도 많이 봤지만
크릴오일은 오메가3와 비교했을때
오메가3 한알 먹을때 크릴오일은 몇알 먹어야해서
굳이...?
가성비가 좋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크릴오일열풍으로
고래의 먹이가 줄고있다는 슬픈기사를 봤어요 ㅠ
그래서 더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


이렇게 오랜만에 정리를 해봤어요

가격은 다 크게 비싸지않아서
첫 영양제 먹고싶은데
가격때문에 걱정이라면
저 리스트의 있는 친구들은 참 좋을것같습니다

만약에 하나로 끝내고 싶다면

임펙타민을 추천드려요

그럼 궁금한건 댓글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