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온라인으로 슈에무라 샤프닝서비스받기 /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씰브라운 / Hmall 구매

2020. 4. 24. 10:05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가장 애용하는 브로우제품은
바로바로
슈에무라 하드포뮬라 입니다

사실 제가 한 이걸 5년정도 사용했는데
중간에 다른걸 잠깐 썼지만
그래도 항상 지니고 댕기는 템인데

아이브로우를 누가 3만원 넘게줘
하지만..!!
사면 진짜 최소 1년은 넘게 씁니다

전 한 3년은 넘게 사용했어요!!

진짜 검지 한마디반정도 남았을때
제가 집에서 잃어버리고
새로 다시 구입했어요

요렇게
Hmall에서 구입했습니다

사실 저는
프랑스 파리 라파예트 슈에무라에서 구매해서
샤프닝서비스 스티커가 없어서
제가 항상 샤프닝 처음해준것에
제가 조금씩 깎아가면서 사용했는데

이제는 한국에서 구입해서
샤프닝서비스를 은근 받고싶단 말이쥬

그래서 구입구입

이렇게 온라인주문 고객을 위해서
샤프닝서비스 쿠폰이 동봉되어 왔어요

이걸 지참하고 슈에무라 매장에 방문하면
샤프닝을 해주시네요

뒤에 보니
이걸 가져가면 샤프닝스티커를 붙어주신다네요
그러면 온라인 구매고객도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지속적으로
샤프닝서비스를 받을수있는거네요

아직 매장에 방문하진 않았지만
붙어주실거라고 믿숩니다..!!

하지만
잦은 샤프닝서비스는
하드포뮬라를 빨리 닳게 하더라구요

저희 엄마 언니 둘다 매장에서 구입해서
샤프닝서비스를 자주 받는데
벌써 반정도가 사용된상태

그래서 저는 한번 받고나선
굳이 매번 받으러 가지않고
너무 닳았을경우에만
간헐적으로 갈예정이에요

사실 단도모양을 잘 유지하면서도
깎을수있거든요

저는 네이버 가격 비교로 구매해서
26,000에 구매했어요

현대몰에서는 지금 브로우 데이 행사중이라서
더 저렴하게 구매가능해요

이렇게 꼬마병으로 샘플도 왔어요
슈에무라 클렌징오일은 다크헤드를 없애는 용으로
딱딱이라서 그 용도 사용할려구요

그리고 제가 진짜 맘에들었던
슈에무라 언리미티드 파데는
여름이 돌아오면 사용해볼려구요

이렇게 소소한 선물을 받을수있어서
전 인터넷으로 주문을 자주 하네요 ㅠㅠ

그럼 슈에무라 매장 방문 후에
후기도 나중에 적어 보겠습니다

반응형